
한국문화예술위원회 「2019년 창작자 커뮤니티 독립문예활동 실태조사 연구」
1. 용역기간 : 2019.10.29. ~ 2019.12.10. 2. 발 주 처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3. 과제개요 : – 새로운 창작자 커뮤니티 활동과 독립문예활동에 대한 Read More …
1. 용역기간 : 2019.10.29. ~ 2019.12.10. 2. 발 주 처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3. 과제개요 : – 새로운 창작자 커뮤니티 활동과 독립문예활동에 대한 Read More …
용역명 : 문예지 지원사업 평가와 미래 전략 연구 2. 연구 기간 : 2018년 8월 9일부터 2018년 11월 30일 3. 연구 Read More …
1. 용역명 : SNS 채널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홍보 컨설팅 2. 기간 : 2018년 4월 12일 ~ 6월 11일 3. 연구용역 Read More …
소셜 미디어의 세계는 다이내믹 그 자체입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지식, 콘텐츠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함께 공유하는 “소셜 미디어 공부벌레 Read More …
용역명 : 소셜 미디어를 통한 국민소통 강화 방안 연구 2. 목표 ∙ 변화된 미디어 환경에 대한 고찰과 조망 ∙ 정부 Read More …
1. 과 업 명 : 2017 스토리테마파크 활용 창작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작품집> 제작 2. 발 주 처 : 한국국학진흥원 3. Read More …
연구개요 용역명 : 제19대 대통령선거 정보화(선거시스템) 성과홍보(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용역 용역기간 : 2017년 8월~ 2017년 10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헌정사상 유례없는 대통령 궐위 선거에도 Read More …
스마트폰과 소셜 미디어의 세상에서는 공공부문과 기업이 고객에게 무엇을 알릴 것인지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고객 또는 사용자가 공공부문과 기업에 대해 어떠한 Read More …
SNS는 처음에 블로그와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중심으로 발전하였으나 트위터와 페이스북 중심으로 전환되었다가 버티컬(vertical) 기반으로 다양화되고 있습니다. 버티컬 SNS는 사진, 동영상, 음악, 패션,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