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홍보와 마케팅의 시대, 스스로 주도권을 찾고 싶으시다면…

SNS는 처음에 블로그와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중심으로 발전하였으나 트위터와 페이스북 중심으로 전환되었다가 버티컬(vertical) 기반으로 다양화되고 있습니다. 버티컬 SNS는 사진, 동영상, 음악, 패션, 게임, 책 등 특정 관심 분야의 정보만 공유하는 SNS를 말합니다. 인스타그램(Instagram), 핀터레스트(Pinterest) 등 다양한 SNS들이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인기에 합세하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SNS를 통해 서로 이야기하며 공유하고 즐기면서 서로를 이해하며 소통하는 활동을 일상화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공공 부문은 사용자 또는 고객과 SNS를 통해 관계를 맺고 소통하는 방식으로 통해 자신을 홍보하고 마케팅하며 활동해야 하는 과제를 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TV, 신문, 잡지, 라디오 등과 같은 전통 미디어들에서 일방적인 광고 방식으로 홍보와 마케팅을 실행하던 방식과는 전혀 다른 실행이 필요합니다.

쌍방향성을 통한 사용자의 자발적인 참여가 특징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가 다양한 사용자들에 의해 생성되고 공유되는 다대다(many-to-many)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기반으로 합니다. 양방향성을 활용하여 사용자들은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사용자들은 콘텐츠 소비자이면서도 동시에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는 특성을 지닌다. SNS 홍보와 마케팅은 사용자들과 동료적, 친구적 관계를 형성하여  기업과 공공 부문의 활동을 네트워크 세계에 확산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스토리미디어랩은 전략 기반의 SNS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지원합니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핀터레스트, 빙글 등. SNS는 끊임없이 다양한 트렌드와 현상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토리미디어랩은 기업과 공공 부문이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사용자와 동료적, 친구적 관계를 형성하며 웹과 스마트폰를 넘나들고, 창의적이며 재미있는 콘텐츠를 개발하여, 더욱 친밀하게 고객과 소통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컨설팅 역량을 활용하여 트렌드와 사용자 분석에 기반하는 전략 기반의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펼칩니다.

CONTACT US

스토리미디어랩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 1차 508호
대표자 연락처 : 010-4528-4684 이 메 일 : neoechang@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